자주묻는 질문

검색

  • 영유아 카시트 대여 시 신생아 이너시트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7935) 또는 예약 시 신생아 이너시트 요청을 남겨주시면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 휴대용 카시트인 다이치 이지캐리 / 포브 리니 제품은 신생아 이너시트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360 제품은 임팩드 쉴드가 함께 제공 됩니다.

    ※ 신생아 카시트는 신생아 이너시트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1644-7935 -> ARS 사고접수 2번으로 연결하시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즉시 해피렌트카 본사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사고 장소를 이탈하여 접수하거나, 본사 미접수 사고의 경우 보험 적용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1644-7935)로 연장가능여부 확인 후 연장이 가능한 경우, 연장요금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연장이 불가 한 경우에는 기존 반납일정에 맞게 해피렌트카 본사로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사전문의 및 연장 없이 임의로 반납 시간을 경과하는 경우, 사고 보상 및 보험 등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계약자(임차인)는 변경이 불가하며, 추가운전자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면허증을 지참하시고 고객센터(1644-7935)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및 운전면허진위여부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  

    운전자는 주계약자(임차인) 외 최대 1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별도 비용은 없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대여 일정 선택 후 원하시는 차종을 클릭하시면 하단에서 연식/연료/옵션 확인 가능합니다.

     

  • 블랙박스는 전 차종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방과 후방 2채널로 작동 되며, 주행 시에만 작동 됩니다.

     

  •  

    셔틀버스는 15분 간격이며,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행됩니다.

    배차 시간은 교통 상황(성수기, 주말, 오일장)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반납 일에는 항공기 시간에 차질이 없도록 최소 1시간에서 1시간30분전에는 반납하셔야 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영업일기준(주말/공휴일 제외) 1-2일 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 당일 접수되나 카드사 전산 처리 소요 기간에 따라 3-14일정도 소요되며정확한 환불 시기는 결제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장기렌트 예약 시 별도의 보증금은 없으며, 차량 이용 요금만 전액 결제하시면 예약 가능합니다.

     

  •  

    장기렌트는 30(720시간) 단위로 계약 가능합니다.

    연장이 필요한 경우 반납 일시 기준 7-10일전에 고객센터(1644-7935)를 통해 연장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셔야 하며최대 30(720시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약 연장이 불가 한 경우에는 기존 반납 일정에 맞게 해피렌트카 본사로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문의 및 연장 없이 임의로 반납 시간을 경과하는 경우, 사고 보상 및 보험 등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홈페이지에서 제품명 사전 확인 후 고객센터(1644-7935)를 통해 추가 또는 변경 요청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예약 확인 페이지에서 예약 내역 조회 후 직접 추가 또는 변경 신청 해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직접 추가 예약 또는 변경은 대여 일시 기준 48시간 이전까지만 가능하며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 사고 : 2차사고, 본사 미접수 사고, 타지역 사고(우도,비양도), 침수사고, 12대중과실사고, 체인에 의한 파손, 차량유리파손, 눈길사고

    2. 소모품 : 타이어, 휠, 차키, 배터리, 실내 부품 등
    3. 편의장비 :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AUX선, 유아용품(카시트,유모차,부스터 등)
    4. 계절용품 : 스노우패스(사용여부와 무관 개봉 시 20,000원 현장결제)
    5. 출동서비스 : 타이어펑크/파손, 배터리방전, 차키분실, 견인, 급유 등

  • 26세 이상(생일 다음날부터 가능) / 면허취득 1년 이상

    11인승 이상 승합차량은 1종면허 이상 가능

     

    ※ 대여불가 : 26세 미만 / 면허취득 1년 미만 / 군인(직업군인 제외) / 휴대폰 미소지 / 애견 동반 / 낚시장비 지참 / 사전 고지없이 인수시간 1시간 이상 경과 / 탑승인원 초과(유아 포함)

    ※ 위 사항에 해당 되어 대여 불가 할 경우 당일 취소로 간주되어 환불 규정에 따라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

     

  •  

    1. 차량 인수 전 등록 : 운전자는 주계약자와 추가운전자 총 2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인수일 기준으로 2일 전에 발송해드리는 카카오톡 웹체크인 링크를 통해 직접 운전자등록 및 셀프계약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2. 차량 인수 후 등록 : 주계약자(임차인)는 변경이 불가하며, 추가운전자 등록 및 변경은 고객센터(1644-7935)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및 운전면허진위여부 확인 후 가능합니다. (, 추가운전자 변경은 1회에 한해 가능) 

     

  •  

    예약자와 운전자가 달라도 무관하며, 인수 일시 2일전부터 웹체크인을 통해 직접 운전자 등록과 셀프계약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 차량 인수와 관련 된 모든 필수 안내 사항은 예약자 정보에 기재 된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  

    후방카메라는 전 차종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  

    네비게이션은 전 차종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무상 제공되며, 부착 또는 품질, 기기 오류 등 미 작동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본사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휴대폰 네비게이션 APP 사용을 권장 합니다. 

     

  •  

    낚시장비(낚시가방, 낚시대 등) 지참 시에는 차량 대여가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낚시장비가 확인 될 경우 차량 대여가 불가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

     

  •  

    반려동물 동반 시에는 차량 대여가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반려동물 동반이 확인 될 경우 차량 대여가 불가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

     

  •  

    이벤트상품은 랜덤 상품의 지정이 불가하며, 손해면책(자차보험)이 포함 된 특가 요금으로 조기 반납 시 환불 금액이 없습니다.

    일반상품은 손해면책은 선택 사항이며, 차종이나 연료를 지정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

     

  •  

    랜덤 상품의 경우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정되고 있어, 사전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항공사로 결항확인서 요청 후 FAX) 064-742-7932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결항확인서에는 예약자 성함과 편명, 출발시간이 정확히 기재되어 있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항공기 지연 또는 회항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 환불규정은 예약 취소 및 예약 변경 시 동일하게 적용되며, 차량과 유아용품 일괄 적용 됩니다.

    ◆ 대여일시 기준

       48시간 이전 변경 또는 취소 시 수수료 없음

       25 ~ 47시간 이내 변경 또는 취소 시 수수료 10% 발생

       24시간 이내 변경 또는 취소 시 차액 또는 전액 환불불가

     

    ※ 예약 변경 시 변경일 기준 조회 되는 요금으로 적용 됩니다.  

    , 인수 당일 천재지변으로 인한 항공기 결항 확인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결항확인서 제출)

    관련 문의는 반드시 고객센터 영업시간내에 1644-7935로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 10일 이상(240시간 이상) 장기 렌트도 가능합니다.

    다만, 온라인 예약을 지원하지 않아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644-7935) 또는 홈페이지 장기렌트 문의 페이지에서 필수 사항 입력 후 등록해주시면 담당 부서를 통해 유선으로 안내 가능합니다.

     

  •  

    해피렌트카 본사 제주시 다호7길 28(용담이동 1942)에서 차량 인수와 반납이 진행 됩니다.

     

  •  

    08시 이전 새벽 반납도 가능하며, 무인 반납으로 진행 됩니다.

    새벽반납비용은 사전 결제 해주셔야 하며, 손해면책(완전면책 또는 슈퍼면책)은 필수로 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  

    차량 반납 가능 시간은 06:00 ~ 20:00 입니다.

    (단, 08시 이전 반납 시 별도의 새벽반납비용이 발생됩니다)

     

  •  

    차량 인수 가능 시간은 08:00 ~ 22:00 입니다.

    (단, 20시 이후 인수 시 별도의 야간배차비용이 발생되며, 22시 이후 인수는 불가합니다.) 

     

  •  

    공항에서는 셔틀버스로 3, 도보로 대략 10-15분정도 소요됩니다.

    셔틀버스 소요시간은 교통상황(성수기, 주말, 오일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반납 일에는 항공기 시간에 차질이 없도록 최소 1시간에서 1시간30분전에는 반납하셔야 합니다.  

     

  •  

    1. 제주 공항 -> 해피렌트카 본사 : 08:00 ~ 20:00 (정시 기준 15분 간격 운행)

      ※ 20:00 이후에는 070-7725-6969로 연락 주시면 개별 픽업 가능합니다.

     

    2. 해피렌트카 본사 -> 제주 공항 : 07:50(첫 셔틀) / 08:00 ~ 20:00 (정시 기준 15분 간격 운행)

     

  •  

    제주공항 15번게이트에서 횡단보도를 건넌 후 렌터카하우스로 이동 -> 5구역 1(CU편의점 맞은편) 셔틀버스 대기장소에서 해피렌트카 셔틀버스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2J09WGv

  •  

    타 업체 렌터카 차량을 이용하셔도 유아용품만 단독 대여 가능합니다.

    해피렌트카 본사(제주시 다호7길 28)에서만 유아용품 인수 반납 가능하며, 차량 픽업 후 본사로 오시면 장착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644-7935) 또는 홈페이지 예약 가능하며, 홈페이지 예약 시에는 유아용품만 대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단독 대여 시 할인 금액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1. 겨울용 유모차 방한커버를 원하시는 경우 유아용품 옵션에서 기타용품 -> 방한커버 추가 예약 가능하며유상 대여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2. 웨건 바람막이를 원하시는 경우 유아용품 옵션에서 전용 바람막이 추가 예약 가능하며, 유상 대여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3. 유모차 바람막이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7935) 또는 예약 시 유모차 바람막이 요청을 남겨주시면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유모차 바람막이는 무상 대여 제품으로 예약한 유모차 전용이 아닌 다른 유모차에도 이용 가능한 겸용 바람막이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해피렌트카 차량과 함께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선택하신 위치에 사전 장착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카시트 장착 위치 변경은 인수 1일 전까지 고객센터로 요청 시 추가 요금 없이 변경 가능합니다. 

    단, 당일 현장에서 직원을 통해 장착 위치 변경 시 추가 요금이 발생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아용품 단독 대여 시에는 본사에 방문하시면 현장에서 장착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차량과 함께 유아용품을 예약하시면 같은 장소(해피렌트카 본사)에서 인수, 반납이 가능합니다.

    차량 인수 시 사전 장착해서 준비해드리고, 반납 시에도 차량과 함께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  

    경차 200만원, 소형/준중형 300만원, 중형 350만원, 그 외 4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손해면책(자차보험)은 사고 1건까지 적용 되며, 1건 적용 후 소멸 됩니다.


  • ※ 대여차량은 종합보험 대인(무한), 대물(2,000만원), 자손(1,500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손해면책(자차보험) 가입 여부는 선택 사항이며, 일반면책 / 완전면책 / 슈퍼면책 중 선택 가능합니다.

     

    1. 일반면책 : 사고 1/차종별 한도 내 적용/면책금 30~50만원+휴차보상료 발생

     

    2. 완전면책 : 사고 1/차종별 한도 내 적용/한도 내에서 면책금X 휴차보상료X

    차종별 한도 : 경차 200만원, 소형/준중형 300만원, 중형 350만원, 그 외 400만원

       단 타이어, , 출동서비스, 네비게이션, 실내부품, 체인, 12대중과실사고는 제외

     

    3. 슈퍼면책 : 사고 1/한도금액 없음/면책금X 휴차보상료X/특약1회 적용

    특약은 타이어, , 출동서비스(타이어펑크/방전/차량잠김), 10KM 무상견인 중 1회에 한해 보장되며,

    구난은 제외됩니다.

     

    휴차보상료 : 사고차량의 수리기간동안의 영업 손실료 (1일 대여요금X수리일수)

       단, 차량운행불가 수준(대파,폐차)의 사고 시 휴차보상료의 산정기준은 해당 차량의 차령 잔존기한으로 산정

    면책금50만원 적용차종 : 제네시스 / 팰리세이드 / 카니발리무진

     

  •  

    손해면책(자차보험) 가입은 선택 사항이며,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단, 운전자의 과실로 인한 모든 자차 손해는 임차인의 책임으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차량 손해면책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  

    ※ 외국인 운전자는 반드시 한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하며, 본사와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가 있는 경우에만 대여 가능합니다

       아래의 3가지 중 해당 사항 확인 후 인수 당일 필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1. 한국면허증 소지(취득 1년 이상) : 한국면허증 지참

     

    2. 한국면허증 소지(취득 1년 미만) : 한국면허증 지참 및 경력 1년 이상이 확인되는 로컬면허증 또는 사본

     

    3. 한국면허증 미소지 외국인
    - 여권(만료된 여권은 불가)

    - 로컬면허증(취득 1년 이상 확인)

    - 국제면허증(비엔나 또는 제네바 협약국에서 발급 된 국제면허증만 인정되며, 기간이 유효한 경우에만 가능

      국내에서 인정되는 국제면허증은 “INTERNATIONAL DRIVING PERMIT” 입니다.

      (“INTERNATIONAL DRIVING LICENSE” 로는 대여불가)

      ※ 비엔나 또는 제네바 협약국은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 참고

      ※ 9인승 이하 : B등급 11인승 이상 : D등급

      ※ 주한미군 자동차 운전면허증 소지자는 최대 9인승 이하 차량만 대여 가능 합니다.

     

  •  

    신분증과 함께 운전 경력 증명서 또는 182 경찰 민원 콜센터에서 조회 받은 면허 정보를 지참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

    운전 경력 증명서는 민원 24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경찰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182 경찰 민원 콜센터는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만 가능하며, 면허종류/면허번호/면허발급일/적성검사 만료기간을 조회하시면 됩니다.

     

  •  

    개명 전 운전 면허증 소지자의 경우, 가족관계등록부의 기본 증명서를 발급 후 제출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 

     

  •  

    운전경력증명서를 지참 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

    운전경력증명서는 민원24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경찰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