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검색

  • 영유아 카시트 대여 시 신생아 이너시트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7935) 또는 예약 시 신생아 이너시트 요청을 남겨주시면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 휴대용 카시트인 다이치 이지캐리 / 포브 리니 제품은 신생아 이너시트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360 제품은 임팩드 쉴드가 함께 제공 됩니다.

    ※ 신생아 카시트는 신생아 이너시트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1644-7935 -> ARS 사고접수 2번으로 연결하시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즉시 해피렌트카 본사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사고 장소를 이탈하여 접수하거나, 본사 미접수 사고의 경우 보험 적용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1644-7935)로 연장가능여부 확인 후 연장이 가능한 경우, 연장요금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연장이 불가 한 경우에는 기존 반납일정에 맞게 해피렌트카 본사로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사전문의 및 연장 없이 임의로 반납 시간을 경과하는 경우, 사고 보상 및 보험 등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계약자(임차인)는 변경이 불가하며, 추가운전자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면허증을 지참하시고 고객센터(1644-7935)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및 운전면허진위여부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  

    운전자는 주계약자(임차인) 외 최대 1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별도 비용은 없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대여 일정 선택 후 원하시는 차종을 클릭하시면 하단에서 연식/연료/옵션 확인 가능합니다.

     

  • 블랙박스는 일부 차종에 장착되어 있으며, 대여 일정 선택 후 차종을 클릭하여 옵션의 블랙박스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셔틀버스는 15분 간격이며,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행됩니다.

    배차 시간은 교통 상황(성수기, 주말, 오일장)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반납 일에는 항공기 시간에 차질이 없도록 최소 1시간에서 1시간30분전에는 반납하셔야 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영업일기준(주말/공휴일 제외) 1-2일 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 당일 접수되나 카드사 전산 처리 소요 기간에 따라 3-14일정도 소요되며정확한 환불 시기는 결제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장기렌트 예약 시 별도의 보증금은 없으며, 차량 이용 요금만 전액 결제하시면 예약 가능합니다.

     

  •  

    장기렌트는 30(720시간) 단위로 계약 가능합니다.

    연장이 필요한 경우 반납 일시 기준 7-10일전에 고객센터(1644-7935)를 통해 연장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셔야 하며최대 30(720시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약 연장이 불가 한 경우에는 기존 반납 일정에 맞게 해피렌트카 본사로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문의 및 연장 없이 임의로 반납 시간을 경과하는 경우, 사고 보상 및 보험 등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홈페이지에서 제품명 사전 확인 후 고객센터(1644-7935)를 통해 추가 또는 변경 요청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예약 확인 페이지에서 예약 내역 조회 후 직접 추가 또는 변경 신청 해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직접 추가 예약 또는 변경은 대여 일시 기준 48시간 이전까지만 가능하며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 사고 : 2차사고, 본사 미접수 사고, 타지역 사고(우도,비양도), 침수사고, 12대중과실사고, 체인에 의한 파손, 차량유리파손, 눈길사고

    2. 소모품 : 타이어, 휠, 차키, 배터리, 실내 부품 등
    3. 편의장비 :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AUX선, 유아용품(카시트,유모차,부스터 등)
    4. 계절용품 : 스노우패스(사용여부와 무관 개봉 시 20,000원 현장결제)
    5. 출동서비스 : 타이어펑크/파손, 배터리방전, 차키분실, 견인, 급유 등

  • 26세 이상(생일 다음날부터 가능) / 면허취득 1년 이상

    11인승 이상 승합차량은 1종면허 이상 가능

     

    ※ 대여불가 : 26세 미만 / 면허취득 1년 미만 / 군인(직업군인 제외) / 휴대폰 미소지 / 애견 동반 / 낚시장비 지참 / 사전 고지없이 인수시간 1시간 이상 경과 / 탑승인원 초과(유아 포함)

    ※ 위 사항에 해당 되어 대여 불가 할 경우 당일 취소로 간주되어 환불 규정에 따라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

     

  •  

    1. 차량 인수 전 등록 : 운전자는 주계약자와 추가운전자 총 2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인수일 기준으로 2일 전에 발송해드리는 카카오톡 웹체크인 링크를 통해 직접 운전자등록 및 셀프계약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2. 차량 인수 후 등록 : 주계약자(임차인)는 변경이 불가하며, 추가운전자 등록 및 변경은 고객센터(1644-7935)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및 운전면허진위여부 확인 후 가능합니다. (, 추가운전자 변경은 1회에 한해 가능) 

     

  •  

    예약자와 운전자가 달라도 무관하며, 인수 일시 2일전부터 웹체크인을 통해 직접 운전자 등록과 셀프계약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 차량 인수와 관련 된 모든 필수 안내 사항은 예약자 정보에 기재 된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  

    후방카메라는 전 차종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  

    네비게이션은 전 차종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무상 제공되며, 부착 또는 품질, 기기 오류 등 미 작동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본사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휴대폰 네비게이션 APP 사용을 권장 합니다. 

     

  •  

    낚시장비(낚시가방, 낚시대 등) 지참 시에는 차량 대여가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낚시장비가 확인 될 경우 차량 대여가 불가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

     

  •  

    반려동물 동반 시에는 차량 대여가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반려동물 동반이 확인 될 경우 차량 대여가 불가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

     

  •  

    이벤트상품은 랜덤 상품의 지정이 불가하며, 손해면책(자차보험)이 포함 된 특가 요금으로 조기 반납 시 환불 금액이 없습니다.

    일반상품은 손해면책은 선택 사항이며, 차종이나 연료를 지정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

     

  •  

    랜덤 상품의 경우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정되고 있어, 사전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항공사로 결항확인서 요청 후 FAX) 064-742-7932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결항확인서에는 예약자 성함과 편명, 출발시간이 정확히 기재되어 있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항공기 지연 또는 회항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 환불규정은 예약 취소 및 예약 변경 시 동일하게 적용되며, 차량과 유아용품 일괄 적용 됩니다.

    ◆ 대여일시 기준

       48시간 이전 변경 또는 취소 시 수수료 없음

       25 ~ 47시간 이내 변경 또는 취소 시 수수료 10% 발생

       24시간 이내 변경 또는 취소 시 차액 또는 전액 환불불가

     

    ※ 예약 변경 시 변경일 기준 조회 되는 요금으로 적용 됩니다.  

    , 인수 당일 천재지변으로 인한 항공기 결항 확인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결항확인서 제출)

    관련 문의는 반드시 고객센터 영업시간내에 1644-7935로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 10일 이상(240시간 이상) 장기 렌트도 가능합니다.

    다만, 온라인 예약을 지원하지 않아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644-7935) 또는 홈페이지 장기렌트 문의 페이지에서 필수 사항 입력 후 등록해주시면 담당 부서를 통해 유선으로 안내 가능합니다.

     

  •  

    해피렌트카 본사 제주시 다호7길 28(용담이동 1942)에서 차량 인수와 반납이 진행 됩니다.

     

  •  

    08시 이전 새벽 반납도 가능하며, 무인 반납으로 진행 됩니다.

    새벽반납비용은 사전 결제 해주셔야 하며, 손해면책(완전면책 또는 슈퍼면책)은 필수로 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  

    차량 반납 가능 시간은 06:00 ~ 20:00 입니다.

    (단, 08시 이전 반납 시 별도의 새벽반납비용이 발생됩니다)

     

  •  

    차량 인수 가능 시간은 08:00 ~ 22:00 입니다.

    (단, 20시 이후 인수 시 별도의 야간배차비용이 발생되며, 22시 이후 인수는 불가합니다.) 

     

  •  

    공항에서는 셔틀버스로 3, 도보로 대략 10-15분정도 소요됩니다.

    셔틀버스 소요시간은 교통상황(성수기, 주말, 오일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반납 일에는 항공기 시간에 차질이 없도록 최소 1시간에서 1시간30분전에는 반납하셔야 합니다.  

     

  •  

    1. 제주 공항 -> 해피렌트카 본사 : 08:00 ~ 20:00 (정시 기준 15분 간격 운행)

      ※ 20:00 이후에는 070-7725-6969로 연락 주시면 개별 픽업 가능합니다.

     

    2. 해피렌트카 본사 -> 제주 공항 : 07:50(첫 셔틀) / 08:00 ~ 20:00 (정시 기준 15분 간격 운행)

     

  •  

    제주공항 15번게이트에서 횡단보도를 건넌 후 렌터카하우스로 이동 -> 5구역 1(CU편의점 맞은편) 셔틀버스 대기장소에서 해피렌트카 셔틀버스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2J09WGv

  •  

    타 업체 렌터카 차량을 이용하셔도 유아용품만 단독 대여 가능합니다.

    해피렌트카 본사(제주시 다호7길 28)에서만 유아용품 인수 반납 가능하며, 차량 픽업 후 본사로 오시면 장착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644-7935) 또는 홈페이지 예약 가능하며, 홈페이지 예약 시에는 유아용품만 대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단독 대여 시 할인 금액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1. 겨울용 유모차 방한커버를 원하시는 경우 유아용품 옵션에서 기타용품 -> 방한커버 추가 예약 가능하며유상 대여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2. 웨건 바람막이를 원하시는 경우 유아용품 옵션에서 전용 바람막이 추가 예약 가능하며, 유상 대여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3. 유모차 바람막이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7935) 또는 예약 시 유모차 바람막이 요청을 남겨주시면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유모차 바람막이는 무상 대여 제품으로 예약한 유모차 전용이 아닌 다른 유모차에도 이용 가능한 겸용 바람막이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해피렌트카 차량과 함께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선택하신 위치에 사전 장착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카시트 장착 위치 변경은 인수 1일 전까지 고객센터로 요청 시 추가 요금 없이 변경 가능합니다. 

    단, 당일 현장에서 직원을 통해 장착 위치 변경 시 추가 요금이 발생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아용품 단독 대여 시에는 본사에 방문하시면 현장에서 장착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차량과 함께 유아용품을 예약하시면 같은 장소(해피렌트카 본사)에서 인수, 반납이 가능합니다.

    차량 인수 시 사전 장착해서 준비해드리고, 반납 시에도 차량과 함께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  

    경차 200만원, 소형/준중형 300만원, 중형 350만원, 그 외 4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손해면책(자차보험)은 사고 1건까지 적용 되며, 1건 적용 후 소멸 됩니다.


  • ※ 대여차량은 종합보험 대인(무한), 대물(2,000만원), 자손(1,500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손해면책(자차보험) 가입 여부는 선택 사항이며, 일반면책 / 완전면책 / 슈퍼면책 중 선택 가능합니다.

     

    1. 일반면책 : 사고 1/차종별 한도 내 적용/면책금 30~50만원+휴차보상료 발생

     

    2. 완전면책 : 사고 1/차종별 한도 내 적용/한도 내에서 면책금X 휴차보상료X

    차종별 한도 : 경차 200만원, 소형/준중형 300만원, 중형 350만원, 그 외 400만원

       단 타이어, , 출동서비스, 네비게이션, 실내부품, 체인, 12대중과실사고는 제외

     

    3. 슈퍼면책 : 사고 1/한도금액 없음/면책금X 휴차보상료X/특약1회 적용

    특약은 타이어, , 출동서비스(타이어펑크/방전/차량잠김), 10KM 무상견인 중 1회에 한해 보장되며,

    구난은 제외됩니다.

     

    휴차보상료 : 사고차량의 수리기간동안의 영업 손실료 (1일 대여요금X수리일수)

       단, 차량운행불가 수준(대파,폐차)의 사고 시 휴차보상료의 산정기준은 해당 차량의 차령 잔존기한으로 산정

    면책금50만원 적용차종 : 제네시스 / 팰리세이드 / 카니발리무진

     

  •  

    손해면책(자차보험) 가입은 선택 사항이며,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단, 운전자의 과실로 인한 모든 자차 손해는 임차인의 책임으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차량 손해면책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  

    ※ 외국인 운전자는 반드시 한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하며, 본사와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가 있는 경우에만 대여 가능합니다

       아래의 3가지 중 해당 사항 확인 후 인수 당일 필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1. 한국면허증 소지(취득 1년 이상) : 한국면허증 지참

     

    2. 한국면허증 소지(취득 1년 미만) : 한국면허증 지참 및 경력 1년 이상이 확인되는 로컬면허증 또는 사본

     

    3. 한국면허증 미소지 외국인

    - 여권(만료된 여권은 불가)

    - 로컬면허증(취득 1년 이상 확인)

    - 국제면허증(비엔나 또는 제네바 협약국에서 발급 된 국제면허증만 인정되며, 기간이 유효한 경우에만 가능

      국내에서 인정되는 국제면허증은 “INTERNATIONAL DRIVING PERMIT” 입니다.

      (“INTERNATIONAL DRIVING LICENSE” 로는 대여불가)

      ※ 비엔나 또는 제네바 협약국은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 참고

      ※ 9인승 이하 : B등급 11인승 이상 : D등급

      ※ 주한미군 자동차 운전면허증 소지자는 최대 9인승 이하 차량만 대여 가능 합니다.

     

  •  

    신분증과 함께 운전경력증명서 또는 182경찰민원콜센터에서 조회 받은 면허 정보를 지참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

    운전경력증명서는 민원24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경찰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182경찰민원콜센터는 평일 09:00 ~ 18:00에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만 가능하며, 면허종류/면허번호/갱신기간을 조회하시면 됩니다.

     

  •  

    개명 전 운전 면허증 소지자의 경우, 가족관계등록부의 기본 증명서를 발급 후 제출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 

     

  •  

    운전경력증명서를 지참 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

    운전경력증명서는 민원24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경찰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TOP